Oralfit 정품임플란트제조사 오랄핏
LOGIN     치과전용 로그인

임플란트 부작용을 낮추는 방법, 정품 맞춤형 지대주가 정답[환경일보]

 


임플란트 시술 후 염증, 신경손상, 파절 현상 등 부작용으로 인해 시간과 비용을 들여 재수술을 받는 환자들이 적지 않다. 임플란트 재수술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환자의 구강구조와 잇몸 모양의 신체적 특성이 고려하지 않고 획일적으로 임플란트 수술을 받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가장 크다

 

그렇다면 임플란트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환자의 구강 구조와 잇몸 모양을 고려한 맞춤형 임플란트 지대주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맞춤형 지대주는 인공 치근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역할 뿐 아니라 임플란트 주위 잇몸 형태와 적절한 공간을 형성하여 치주염 발생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때문에 저작력을 분산시키지 못하는 기성 지대주 보다 넓은 형태이기 때문에 저작력을 분산시켜 깨질 위험도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맞춤 임플란트를 고려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오랄핏이다. 오랄핏은 식립된 픽스쳐 제조사에서 공급하는 100%정품 소재로 제작되어 개인 구강구조에 맞는 맞춤형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지대주이다. 오랄핏은 맞춤형 지대주와 잇몸사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임플란트 주위염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무엇보다 임플란트 보철물 세팅시 체어타임이 짧으며, 상부구조물의 적합도와 정확도가 아주 우수하다.

 

또한, 임플란트 수명을 최대한 오래 쓸 수 있는 형태로 현재 잇몸 모양에 최적화된 캐드 디자인한 세상 단 하나뿐인 나만의 디자인 맞춤 지대주라 할 수 있다. 오랄핏 관계자는 맞춤형 지대주 정품을 사용한다면 임플란트 수술의 성공률과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효과적이며, 임플란트의 수명을 연장하는 대안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치아색과 유사한 보철물 중 지르코니아도 국내 순수 정품 고품질, 고순도 지르코니아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플라그와 마모 저항성, 강도가 우수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랄핏 맞춤형 지대주 임플란트는 자체 내에 있는 캐드캠으로 정밀 스캔하여 단기간에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해 짧은 시간을 자랑하며, 10년 정품 무상 보증서까지 발급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플란트를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서는 인공 치근에 맞게 정확하게 설계된 정품 맞춤 지대주 소재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만큼, 임플란트 기둥까지 모두 정품으로 사용하는 치과인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치과결정을 하는 것이 좋다.

 


[환경일보]


오랄핏 로고 Copyright © ㈜커스토먼트 오랄핏, 정품커스텀 | 대표이사 : 전지성 | 개인정보책임자 : 전지성
서울시 금천구 가산 디지털1로 88 IT 프리미어타워 1003,1004 2020 | COSTOMENT All rights reserved.